여행・맛집

[경북 경주] 찬바람 불 때 몸보신하기에 딱! 골프채 갈비탕과 한우물회가 맛있는 《우마왕》

by 오롱(ORONG) 2021. 10. 14.

 

날도 흐리고 바람도 쌀쌀해지면 생각나는 갈비탕...

국물도 땡기고 고기도 땡기면 갈비탕만한게 없는 것 같다 ㅎㅎ

그래서 차박여행 4일차 저녁은 갈비탕으로 결정!

경주 《우마왕》이 맛집이라길래 카페에서 놀다가 어둑어둑해질 무렵 이동했다.

 

 

 

 

우마왕 입구
우마왕 입구

 

저 멀리서부터 느껴지는 화려한 조명 ㅋㅋㅋㅋㅋ

주변에 뭐가 없던터라 쌔까만 밤하늘에 조명이 더 도드라졌다.

분홍보라빛 조명이 강렬한 우마왕으로 입장!

 

 

주차장
주차장

 

가게 앞에 주차장이 엄청 크게 있어서 좋았다!

차 끌고 다니다보면 주차장 잘 되어 있는 곳이 최고임 ㅎㅎㅎ

밥 먹으러 갔을 땐 몰랐는데, 사진으로 보니 주차장 한편에 전기차 충전 시설이 보인다!

완전 세심...👍

 

 

영업시간
영업시간

 

입구 유리에 붙어있는 영업시간!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고, 나머지 요일은 오전 10시부터 밤 9시까지 영업한다.

 

라스트오더는 저녁 8시까지!

떨어진 숫자하나가 아무리 봐도 3 같은데, 검색해보니까 라스트오더가 20시로 되어있다.

 

 

식당 내부
식당 내부

 

밖에서 봤을 때도 건물이 엄청 커보였는데 내부도 널찍널찍하니 쾌적하다.

자리에 앉자마자 메뉴판을 훑기 시작했다.

갈비탕하고 한우물회 먹으러 온거지만 또 메뉴판은 정독해줘야 하니까...

사실 메뉴가 많지 않아서 걍 바로 시킴 ㅋㅋㅋ

 

 

메뉴판
메뉴판

 

요게 경주 우마왕 본점 메뉴판!

골프채 갈비탕 (보통) 11,000원 (특) 15,000원

한우물회 (보통) 13,000원 (특) 15,000원

 

골프채 갈비탕을 보통을 먹을까 특을 먹을까 고민했는데

주문할 때 물어보니 보통엔 갈빗대 1개, 특에는 2개가 들어간다길래 특으로 주문했다.

한우물회도 특으로 하나 주문했음!

 

한우 육회로도 물회를 먹는줄은 처음 알았다.

그러나 육회는 다 옳으니까 주저 없이 주문 완료!

 

 

골프채 갈비탕(특)
골프채 갈비탕(특)

 

드디어 나온 골프채 갈비탕!

갈빗대가 얼마나 크길래 골프채라고 하나 했는데 정말 컸음...

먹기 전에 가위랑 집게로 살을 분리했는데 갈빗대가 워낙 커서 한참 걸렸다.

 

딱 보기에도 먹음직스럽게 생긴 고기는 질기지 않고 감칠맛 대박이었고 😭

뜨끈한 국물도 진하니 너무 너무 좋았다.

요즘 부쩍 날씨가 쌀쌀해졌는데 부쩍 생각난다...

 

 

한우물회(특)
한우물회(특)

 

뒤어어 나온 한우물회

빛깔 대박이다...👍

특이라 그런지 한우육회도 꽤 많이 들어가 있었다.

 

갈비탕으로 뜨끈해진 속에 바로 시원한 한우물회 한입씩 ㅋㅋㅋㅋ

단짠단짠에 버금가는 냉온냉온(?)

치아가 살짝 반응하는 듯 했으나 ㅋㅋㅋㅋ 🙄

너무 맛있었음 ㅠㅠ

 

낮에 경주월드가서 에너지 마구 뿜어댔는데, 갈비탕으로 다시 충전하는 기분이었다.

개인적으로 우마왕 갈비탕과 한우물회...

차박여행 다니면서 먹은 음식중에 세 손가락 안에 드는 것 같음 ㅋㅋㅋㅋㅋ

 

 

원산지 표시판
원산지 표시판

 

벽 한쪽에 붙어 있는 원산지 표시판

추가 반찬은 셀프라고 한다.

 

크 너무 만족스러운 한끼였다 😎

 

 

 

 

 

 

🍲 우마왕 본점

주소 : 경북 경주시 숲머리길 168
전화번호 : 054-775-7188
영업시간 : 매일 10:00-21:00 (※ 화요일 휴무)
∙ 주차 : 가게 앞 주차장 있음

 

 

댓글


TOP

보고 듣고 배우고 생각하는 모든 것을 기록하는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