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경북 울진] 해안도로 바로 앞! 시원한 파도 소리 들으며 먹는 물회, 매운탕 찐맛집《울산회식당》

by 오롱(ORONG) 2021. 10. 5.

 

차박여행 3일차 때 저녁을 먹으러 갔던 《울산회식당》

워낙 회를 좋아하지만 물회는 딱 한 번 먹어봤는데, 약간 과일화채식(?) 물회로 유명한 곳이었고...

이게 무슨맛인가...하면서 먹었던 기억이 있다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제대로 된 물회를 먹어보고 싶기도 했고, 희희픽 맛집이라니 믿고 갔음 ㅎㅎ...👏

카페에서 노닥거리다가 출발해서 해가 살짝 넘어갈 때 쯤 울산회식당에 도착했다.

 

 

 

 

입구쪽 간판과 수족관
울산회식당 입구

 

해안도로를 달리다보면 보이는 《울산회식당》

식당 바로 앞이 주차장이라 바로 차를 댈 수 있다.

내리자마자 보이는 역사가 느껴지는 간판과 수족관 🤭

 

 

외부좌석
울산회식당 실외 좌석

 

바다를 보면서 밥을 먹고 싶었는데, 마침 실외에 좌식으로 좌석이 마련되어 있었다.

단 두 테이블 뿐이었고, 한 테이블엔 이미 손님이 있었다.

나머지 하나는 우리가 차지 😎

 

 

메뉴판
울산회식당 메뉴판

 

울산회식당 메뉴판!

비빔물회 15,000원

오징어 비빔물회 20,000원

모듬회 중 70,000원, 대 90,000원

 

우리는 비빔물회 2인분을 주문했음!

 

 

물회 1인분
물회 1인분

 

물회를 기다리는 동안 직원분이 가스버너를 세팅하시더니 매운탕을 올려주셨다.

서비스로 나온 매.운.탕...!

생선이 들어가 있긴한데 재료가 많이 들어간 것 같진 않아서 별 기대 안했는데 국물이 존맛이었다.

(매운탕 GIF로 올리려고 했는데 생선 눈이 너무...😰 차마 올리지 못함...)

 

그리고 드디어 영접한 물회!

기대보다 훨씬 더 맛있었고, 사진에 보이다시피 회가 엄청 푸짐하게 들어있었다.

육수가 아니라 그냥 생수를 부어서 말아먹는게 조금 생소했는데

물 넉넉하게 따르고 양념장 휙휙 부어서 비벼 먹으니까 진짜 맛있었음 😭

 

 

요청하면 주시는 얼음
얼음 달라고하면 이렇게 주신다.

 

막 먹으려는데 옆 테이블에서 얼음을 주문하길래 우리도 따라 주문 ㅎㅎ

동글동글 시원한 얼음을 한가득 주신다.

물회 대접에 적당히 넣으니까 훨씬 시원하고 지이인짜 맛있었음!

 

 

식당에서 바라본 바다
울산회식당에서 바라본 바다

 

한참 먹고 있으니 서서히 해가 지기 시작했다.

낮동안 화창한 날씨는 아니었는데, 해가 질 무렾엔 하늘이 분홍보라빛으로 물들었다!.

 

와... 이런게 바로 매직아워인가 싶었음...

외부 테이블에 앉아서 고개만 돌리면 바로 해안가가 보였는데, 붉은 하늘 아래 바다가 너무 아름다웠다!

뷰가 끝내주니까 밥맛은 더할나위없이 좋았음 😭

 

 

 

 

 

 

🐟 울산회식당

주소 : 경북 울진군 기성면 망양로 225-9
영업시간 : 매일 10:30-18:30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4-782-6887
주차 : 식당 앞 주차 가능

 

 

댓글


TOP

보고 듣고 배우고 생각하는 모든 것을 기록하는 공간